메뉴 건너뛰기

EFT경험담

안녕하세요 여러분,

 

나는 이명이 사라져가는 특이한 방식 때문에 이 사례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. 스위스의 저자 다이앤 폰 데르 바이드는 직관을 사용하고 4개의 세션에서 유용한 은유를 보여주며 "우리의 네 번째 세션이 끝날 무렵, 마크의 이명은 사라졌다"고 말한다. 마크는 지난 주에 몇 가지 성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에게 전화했다; 그는 그 이후로 이명에서 자유로워졌다고 말했다 - 9개월이 지났다." 

 

 

사랑하는 게리로 부터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다이앤 폰 데어 바이드

 

안녕하세요 게리.

 

많은 EFT들처럼 나는 EFT에 대한 놀라운 경험을 했지만, 당신도 아마 이것이 꽤 독특하다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.

 

"마크"는 7년 동안 지속적으로 이명 때문에 나를 보러 왔다. 그는 그것을 귀에 "높은 쉿쉿"이라고 묘사했는데, 이는 사물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켜 그의 일과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쳤다. 그 모든 세월 동안 그는 많은 의사와 전문가를 보았고, 다양한 종류의 치료법을 시도했지만 거의 또는 전혀 완화되지 않았다. 그는 몇 번의 소프롤로지(일종의 이완 기법) 세션을 한 후에야 결국 몇 가지 개선을 느꼈지만, 이러한 개선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; 그의 이명은 치료가 끝난 후 일주일 이내에 완전히 돌아왔다.

 

마크의 여동생은 내 고객 중 한 명이고 그녀는 그에게 EFT를 위해 나를 보러 오라고 조언했다. 세션이 시작될 때부터 마크는 그의 이명을 특정 사건이나 감정과 연결할 수 없다고 말했다. 그래서 우리는 그의 현재 긴장, 피로, 스트레스에 관해 두드리는 것으로 세션을 시작했다. 이 모든 것이 그의 이명이 원인이었다. 단 몇 라운드 후에 그는 더 구체적인 감정에 연결하는 것이 쉬워졌다 - "긴장, 피로 및 스트레스"의 진정한 원인은 모두 "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"에 관한 것이었다. 하지만 그는 여전히 이 시점에서 그것을 특정 사건, 감정 또는 감정과 연결할 수 없었기 때문에, 우리는 "사람들의 말을 다 듣는 것은 나를 녹초로 만든다" 등과 같은 몇 가지 다른 측면에 대해 EFT를 했다.

 

여전히 특정한 사건, 감정 또는 감정은 없었다. 그냥 이 지속적인 이명. 이제 긴장과 긴장이 돌아오고 있었고, 마크는 여전히 그의 이명을 '높은 쉿쉿'이라고 묘사했다. 그러나 무언가가 바뀌었다; 그것은 이제 그의 귀안에 있을 뿐아니라 귀의 주변에도 있었다! 갑자기, 나는 그의 이명이 '그를 보호하고 있다'고 매우 강하게 느꼈고, 나는 실제로 그의 머리에 헬멧을 (마음 속 이미지로) 볼 수 있었다.

 

그래서 나는 마크에게 그의 이명에 대한 비유를 줄 수 있는지 물었다. 그는 "내 머리에 헬멧이 있어, 그것은 내 두개골과 목덜미의 일부를 눌러"라고 말했다. 나는 그에게 그것을 더 자세히 설명해 달라고 요청했다; 그의 은유에서 그는 고대에 귀족 전사들이 입었던 것처럼 보석이 삽입된 아름다운 금 헬멧을 묘사했다. 우리는 그의 헬멧의 다양한 측면, 그들의 신체적, 정서적 의미에 대해서 두드렸다.

 

두드리는 각 라운드 사이에 우리는 멈추고 그의 이명을 평가했고, 그는 고음의 쉿쉿에서 발생하는 변화를 보고했다 : 쉿쉿하는 것은 요동치기 시작했고, 일정한 형태가 줄어 들었고, 고음과 낮은 음 사이에서 진동했다. 그의 두개골과 목 뒤쪽에 가해지는 압력이 약해지고 있었고, 그는 긴장과 압박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. 그의 헬멧이 더 작고 단순한 것으로 바뀌면서 그의 비유도 바뀌고 있었다(더 이상 금도, 더 이상 보석도 없다).

 

그리고 나서, 예기치 않게, 뚜렷하고 시끄러운 "뚝 하는 균열음"이 있었다. 우리 둘 다 완전히 멍해져서 멈춰서 서로를 쳐다보았다. 잠시 후, 마크는 매우 희미한 목소리로 말했다: "내 귀 뒤의 뼈가 방금 금이 갔다." 이 균열음은 너무 시끄러워서, 잠시 동안 나는 "그의 귀 뒤의 뼈"가 실제로 금이 갔다고 믿었고, 나는 큰 공포를 느끼면 그의 두개골을 따라 1인치 너비의 균열을 상상했다. 나는 마크에게 기분이 어땠는지 물었다 - 그는 "놀라웠다"고 말했다. 그는 "내 머리에 있는 헬멧은 이제 훨씬 덜 존재하고, 내 목덜미까지 내려가는 압력이 절반으로 줄어든다"고 덧붙였다. 세션을 마칠 시간이었고, 그는 이명이 강도의 3분의 1을 잃었다고 보고했다.

 

우리는 마크가 지속적인 긍정적인 변화를 보고할 때마다 그의 이명에 대해 세 번의 세션을 더 했다. 두 번째 세션에서 우리는 헬멧에 대한 그의 비유에 대해서 조금 더 두드렸는데, 실제로는 더 이상 금속 헬멧이 아니라 유리 헬멧으로 변했다. 우리는 그가 완전히 자유로워질 때까지 두드렸다. 그리고 나서 그는 그가 어렸을 때 어머니가 그에게 말하곤 했던 불쾌한 것들을 회상하면서 몇 가지 구체적인 사건을 식별할 수 있었다.

 

세 번째와 네 번째 세션에서, 우리가 특정 어린 시절 사건에 대한 EFT를 하고 있을 때, 우리는 다시 균열을 경험했다. 첫 번째 세션의 것만큼 뚜렷하고 시끄러웠다. 여전히 놀랬다. 나는 이것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모르지만 그리고 아마 절대 알지 못할 것이다 네 번째 세션이 끝날 무렵, 마크의 이명은 사라졌다.

 

마크는 지난 주에 몇 가지 능력 계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에게 전화했다; 그는 그 이후로 이명이 없었다고 말했다 - 9개월이 지났을 때였다.

 

 

다이앤 폰 데어 바이드로부터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무려 7년이나 된 이명이 사라졌군요. EFT하면서 이명이 좋아졌다는 말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. 이명은 귀의 문제가 아니라 신경 과민 증상입니다. 귀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. 

 

 

출처: https://cafe.naver.com/ca-fe/cafes/31067503/articles/132/modify


  1. No Image notice by CEC 2022/11/12 by CEC
    Views 57 

    당신의 EFT 경험담을 올려 주세요

  2. No Image notice by CEC 2022/11/08 by CEC
    Views 75 

    주의 사항

  3. No Image 17Oct
    by 최인원
    2023/10/17 by 최인원
    Views 24 

    4번의 세션에서 이명이 사라졌다 - 그 과정에서 생긴 특이한 사건들

  4. Eft로 급성 복통을 5분만에 해결하다!!! (부제: 몸에게 물으면, 영혼이 답한다^^)

  5. 5년된 어깨 통증이 5분 만에?!

  6. 견딜 수 없던 허리 통증이 EFT로 나은 뒤 13년.............

  7. No Image 13Jul
    by 최인원
    2023/07/13 by 최인원
    Views 151 

    어깨에 염증이 생기고 물이 찬 것이 5개월째인데

  8. EFT로 고혈압 치료가 가능한가요? 개리가 답하다.

  9. No Image 10May
    by 최인원
    2023/05/10 by 최인원
    Views 74 

    갱년기 증상인 두드러기와 식은 땀과 열감이 사라졌어요!!

  10. 유방의 혹이 사라지다

  11. 당 수치가 금새 10만큼 떨어지다

  12. No Image 17Mar
    by 최인원
    2023/03/17 by 최인원
    Views 66 

    20년 묵은 발뒤꿈치 통증으로 맨발로 걷지도 못했는데......한 번에!!!

  13. 깨어진 송곳니 통증, 이미지니어링 테크닉

  14. No Image 08Mar
    by 최인원
    2023/03/08 by 최인원
    Views 35 

    깨진 이빨 통증, 이미지니어링 테크닉

  15. No Image 07Mar
    by 최인원
    2023/03/07 by 최인원
    Views 203 

    왼발 새끼발가락쪽 발날 통증과 지연 효과

  16. No Image 03Feb
    by 최인원
    2023/02/03 by 최인원
    Views 67 

    식물인간 상태에서 깨어나다

  17. 10년도 넘은 섬유근육통과 꼬인 인생과 엄마 뱃속 트라우마

  18. 미칠 듯한 가려움이 단번에

  19. No Image 12Jan
    by 최인원
    2023/01/12 by 최인원
    Views 65 

    나의 통풍 치유

  20. 일광 화상이 10분 만에.......

  21. No Image 06Jan
    by 최인원
    2023/01/06 by 최인원
    Views 34 

    식은땀까지 흘리게 하는 체기가 10분 만에

  22. No Image 02Jan
    by 최인원
    2023/01/02 by 최인원
    Views 34 

    칠순이 훨씬 넘은 어머니의 수술받은 어깨의 재발한 통증

Board Pagination Prev 1 2 3 ... 4 Next
/ 4